Search

베리굿 조현 “코로나19 검사 받고도 인터뷰? 오보”(전문) - MBN스타

nawasana.blogspot.com
베리굿 조현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베리굿 조현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고도 영화 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조현은 5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올린 친필 입장문을 올렸다.

그는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도가 됐다”라며 “저는 오후 4시경 영화 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 여부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이후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 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서 방역 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조현의 소속사 대표와 매니저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 이에 조현은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다만 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 조현이 영화 홍보 언론 인터뷰를 진행, 논란이 됐다.

▲ 다음은 베리굿 조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조현입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게 힘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응원의 글을 씁니다.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도가 되었습니다.

저는 오후 4시경 영화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여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 이후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써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기사보도 이후 많은 분들께서 건강은 괜찮나요,, 힘내세요라는 DM을 보내주셨습니다.

대단히 감사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가슴이 아려왔습니다.

제가 지금 많은 분들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에 지쳐계실 의료진 분들께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의료진 분들을 포함해 현재 병원에 계신 분들.. 격리 중이신 분들께서 건강하실 수 있도록!! 대한민국이 하루 빨리 코로나19 종식을 이뤄낼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모두 함께 극복합시다, 아자아자!! 파이팅!!!!!!!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베리굿 조현 “코로나19 검사 받고도 인터뷰? 오보”(전문) - MBN스타 )
https://ift.tt/3mNzhG0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베리굿 조현 “코로나19 검사 받고도 인터뷰? 오보”(전문) - MBN스타"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