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NEWS/IMAGE/2020/10/28/103673908.2.jpg)
하희라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 항상 먼저 사진 찍자고 하면서 멋지게 웃어주던”이라며 박보검과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희라와 박보검은 손가락 하트를 만들거나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다양한 자세를 취하며 환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덕분에 참 즐겁게, 감사함 속에서 촬영했어. 잘 지내고 있다니 감사하네”라며 “어느 곳에 있든지…너는 빛과 소금이 될 거야”라고 군 입대한 박보검을 응원했다. 그는 지난 8월 입대해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 홍보병으로 복무 중이다.주요기사
하희라는 tvN 월화극 ‘청춘기록’에서 ‘사혜준’(박보검 분)의 어머니인 ‘한애숙’ 역으로 출연했다. 이 작품은 전날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한편 하희라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춘기록’ 종영 소감을 밝혔다. 그는 모든 촬영이 끝나고 포스터에 출연 배우 사인을 받았다며 박보검은 사인과 함께 ‘혜준이를 아껴주시고 잘 챙겨 주셔서 감사하다. 함께 일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는 자필 메시지를 남겼다고 전했다.
[서울=뉴시스]
창닫기
https://ift.tt/37ORA9o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배우 하희라, 박보검 응원…“너는 빛과 소금이 될 거야” - 동아일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