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nawasana.blogspot.com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트로트가수 김호중(29)이 사회복무요원으로 첫 출근했다.

10일 오전 김호중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서초구청에 첫 출근했다. 서초구청에서 복무 절차를 거친 후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대체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기초군사훈련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먼저 근무하다가 1년 이내 받는다는 계획이다.


이날 오전 9시께 왼쪽 가슴에 붉은색 그림이 새겨진 흰색 셔츠에 연한 회색 청바지와 흰 운동화 차림으로 서구청에 도착한 김호중은 "성실히 복무를 잘하고 건강하게 잘 갔다오겠다"며 팬들과 취재진에게도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열심히 하겠다"는 짤막한 소감만 남긴 채 서초구청으로 들어섰다.

김호중은 병역판정검사 재검에서 불안정성대관절로 4급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앞서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녀올 김호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김호중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대중의 인기와 사랑을 얻었다. 성악가 출신 트로트가수로 유명하며, 김호중의 삶은 영화 '파파로티'의 모티프가 되기도 했다.


다만 과거 불법 도박을 한 사실이 최근에 드러나 논란이 일었다. 이에 당시 김호중은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상처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전에 제가 한 잘못에 대해 스스로 인정하고 추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사과하기도 했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10, 2020 at 07:20AM
https://ift.tt/3k3MIjr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https://ift.tt/2YsYwT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