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공부가머니' 훈장 김봉곤, 남다른 셋째 딸에 고민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 조선일보

nawasana.blogspot.com
입력 2020.08.17 08:17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공부가 머니?'에 청학동 출신 훈장 김봉곤 가족이 출연한다.
내일(18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4남매를 둔 김봉곤 가족이 출연, 셋째 딸 도현이에 대한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
MC 소이현은 1남 3녀를 둔 김봉곤의 등장에 "훈장님이 '공부가 머니?'에 나오셨다는 것도 너무 놀랍고, 4남매를 두셨다니 더 놀랍네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김봉곤은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한 5명은 낳아야겠다. 아직은 좀 부족합니다"라며 멋쩍은 웃음을 지어 보였다는 후문이다.
함께 스튜디오를 찾은 첫째 딸 자한이는 현재 대학생으로, 초등학교 5학년 때 원하는 대학을 이미 정해 부모님의 별다른 도움 없이도 당당히 입학했다. 누나와 같은 대학에 재학 중인 둘째 아들 경민이는 "누나는 나름 열심히 했지만, 저는 열심히 안 하고도 같은 대학에 갔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봉곤은 스스로 알아서 공부해 대학 간 첫째, 둘째와 달리, 조금은 남다른 셋째 도현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없다는데, 셋째 딸이 다른 아이들과 조금 다르다. 공부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다"라면서, "요즘 공부 트렌드도 있을 텐데, 저는 잘 몰라서 의뢰하기 위해 나왔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훈장 김봉곤 가족의 고민과 솔루션은 내일(18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August 17, 2020 at 06:17AM
https://ift.tt/30ZC3Q5

'공부가머니' 훈장 김봉곤, 남다른 셋째 딸에 고민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 조선일보

https://ift.tt/2YsYwT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공부가머니' 훈장 김봉곤, 남다른 셋째 딸에 고민 "가지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