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악뮤' 이찬혁-이수현, SNS 언팔에 불화설? “원래 남매들이 이렇지 않나” - 머니투데이방송MTN

nawasana.blogspot.com

악동뮤지션 이찬혁·이수현이 서로의 SNS를 언팔로우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화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와 관련 입장을 밝혔다.

악동뮤지션은 16일 오후 1시 컴백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두 사람은 이찬혁이 이수현의 SNS를 언팔로우한 것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이찬혁은 "이것이 이렇게 많이 화제가 될 줄은 몰랐다"라고 운을 떼고 "(불화설과 관련한) 기사가 많이 나고 여러 반응이 나왔는데 'SNS를 언팔로우 했다고 일이 이렇게 된다고?'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찬혁은 "사실 아무 생각 없이 이수현의 SNS를 언팔로우 한 것이고 제 SNS 분위기와 맞는 팔로잉을 하고 싶어서 한 일"이라고 해명했다.

이수현도 "SNS 언팔로우 소식에 귀여운 불화설이라고 뜨던데 아무런 싸움이 없었고 언팔로우를 한다고 해도 진짜 아무렇지 않았다"라며 "사실 남매들이 서로 SNS 팔로우를 잘 하지 않지 않나"라고 되물었다.

악동뮤지션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HAPPENING'을 발표한다. AKMU의 신곡 컴백은 정규 3집 '항해'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HAPPENING'은 이찬혁이 작사·작곡·프로듀싱했고 아이콘(iKON) 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공동 작곡한 MILLENIUM과 기타리스트 SIHWANG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02)2077-6288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악뮤' 이찬혁-이수현, SNS 언팔에 불화설? “원래 남매들이 이렇지 않나” - 머니투데이방송MTN )
https://ift.tt/35Bwvhb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악뮤' 이찬혁-이수현, SNS 언팔에 불화설? “원래 남매들이 이렇지 않나” - 머니투데이방송MT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