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누군가의 압박으로…" 유튜버 꽈뚜룹, 가짜사나이 2기 지원한다? - 강소현 기자 - 톱스타뉴스

nawasana.blogspot.com
[강소현 기자] 유튜버 꽈뚜룹(본명 장지수)이 가짜사나이 2기 지원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26일 꽈뚜룹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짜사나이 2기 지원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꽈뚜룹은 영상 소개글을 통해 "피지컬갤러리 애게 미리 말씀을 드리고 제밋게 찍은겁니다! 2기 지원하냐 안하냐 말씀이 워낙 많으셔서 말씀드리려고 영상찌것습니다 저는 나가지않습니다"라고 미리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꽈뚜룹은 "정말 열심히 살았던 본인 몸상태가 거지같았던걸 알지만 꽈뚜룹이 2기 참여하겠다. 누군가의 압박으로 인해 지원영상 찍어보겠다"고 말했다.

 

꽈뚜룹 유튜브 채널

그러면서 "1기를 다녀왔다. 다녀오고 나태한 것도 없다. 제 인생이 아주 행복하다"면서 염 매니저에게 "왜 가짜사나이 2기에 제가 필요한가"라고 되물었다.

이슈로 윈윈이 되지 않냐는 대답에 꽈뚜룹은 "뽑든가 말든가 알아서 하세요 저는 체력도 쓰레기고 인성 문제도 있고 땅도 잘 못판다. 그리고 인간 관계도 좋지 않고 다 못하기 때문에 뽑지 마세요"라고 선전포고했다.

이어 얘기를 한번 해보겠다는 김계란의 말에 꽈뚜룹은 격하게 흥분하며 "뭘 얘기를 해보냐 푸쉬업 두 개 했다 지금 스쿼트도 못한다. 윗몸일으키기도 못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빠를 믿어요 잘 다녀 오세용", "2기 신청자들이 너무 답답해서 또 한번 다녀오면서 기강을 잡고 오시겠다는데 잘 갔다오시라고 해주자", "제목이 괘씸해서라도 교관분들이 강제로 2기 데려가야된다고봄", "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입대를 하는 선택을 하시다니 대단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6, 2020 at 08:06PM
https://ift.tt/2YDGHBL

"누군가의 압박으로…" 유튜버 꽈뚜룹, 가짜사나이 2기 지원한다? - 강소현 기자 - 톱스타뉴스

https://ift.tt/2YsYwT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누군가의 압박으로…" 유튜버 꽈뚜룹, 가짜사나이 2기 지원한다? - 강소현 기자 - 톱스타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